D+21 알바 첫 휴일

2017. 1. 16.
알바 시작하고 첫 휴일이다. 

알바 시작한건 얼마 안 됐지만, 어쩌다 보니 シフト(shift, 근무 교대)가 이번 월요일이 쉬는 날로 정해져
이틀 알바 하고 쉬는 날이 되었다. 

어제 손 베이고 손가락에 밴드와 연고를 치덕치덕 발라둔 채로 집에서 쉬려 했지만,
이놈의 방랑벽ㅋㅋ 또 나가고 싶어서 룸메가 볼일 보러 나간다길래 따라 나가 구경했다.
가만히 집에서 시간 때우기가 싫었다. 막상 나가서 뭘 한건 없었다. 

매일 가는 신주쿠 들렀다가 여기저기 쏘 다녔다.
내가 한국에선 말로만 듣던 도쿄 신주쿠를 이렇게 매일같이 질릴 만큼 가게 될 줄이야ㅋㅋ

그리고 집에 와서, 집안 일 하고. 딱히 오늘은 쓸 말이 없다.

오늘은 여기까지.




 모든 의견과 댓글 · Comment 환영합니다 :)

 궁금하신 점이나 같이 이야기 나누고 싶은 분들은 편하게 남겨주세요 !